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1단계 : 스냅북으로 쉽게가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기 1단계  : 스냅북으로 쉽게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관련 이야기를 해보려고합니다. 사실 티스토리블로그는 8년전쯤 2009년도에 시작을 하였었는데, 그때는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그냥 사진들만 올리는 일상포스팅을 계속 했었습니다. 첫째가 태어나서 어릴적 사진들을 업로드하는 재미로 시작하였었죠. 그때 어떻게 받았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아주 작은 수익이 들어왔었답니다. 물론 지급받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다가 5~6년 안하다가 다시 수익형 블로그를 해볼까해서 계정을 찾으려고 노력해봤으나 찾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전화번호도 이메일도 다 바뀌어버려서 말이죠..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이 티스토리를 생성하고 포스팅을 하면서 여기저기 정보들을 찾고있었습니다. 최근에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게 너무 어려워서 "애드고시"라는 말이 생겨났을 정도라고합니다. 그래서 좀 더 쉬운방법으로 받을 수 있다는 "스냅북"을 활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지금부터는 제가 스냅북을 활용해서 승인 받아가는 과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직 안되신분들은 같이 시작해봅시다.

 

스냅북 사이트는 뭐 검색만 하면 나오니 따로 링크를 걸진 않겠습니다. 그 정도는 알아서하셔야죠! 사이트를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스냅북 사이트 메인 화면입니다. 처음접속해서 할 일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왼쪽 상단에 메뉴버튼을 누르면 "SIGN IN"이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그 메뉴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메일주소 스냅북 이름 주소 등등을 넣으시면 쉽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한 뒤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바뀝니다.

 

 

이게 메인화면인데요. 여기서 다른사람들이 스냅한 글들을 볼 수도 있고, 내가 스냅을 할 수도 있고, 내가 스냅한 글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우선 스냅하기전에 "마이스냅"메뉴로 이동하여 내 계정에 폴더를 구성해주셔야합니다.

 

위 사진은 마이스냅화면입니다. 저는 미리 폴더를 구성해놓아서 폴더들이 나와있는데, 처음 가입시 공개폴더와 비공개폴더 2개만 나옵니다. 2개를 삭제하시고, 본인이 원하는 카테고리로 2~3개정도의 폴더를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폴더 생성까지 완료하셨다면 이제 사용할 준비가 되신겁니다. 전체스냅 메뉴를 눌러서 다른사람들이 스냅한 글들을 아래에서부터 살펴봅니다. 카테고리를 지정해서 보시면 본인이 원하는 글들을 더 찾기 쉽습니다.

 

많은 스냅 글들이 보이지만 아무거나 스냅을 하시면 나중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시 거절나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링크없고 글자수가 많고 내용적으로 충분한 글들을 스냅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하시면 금방 애드고시를 벗어나실 수 있다고합니다. 저 또한 열심히 진행중이라 다음번에는 결과를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럼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