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나도 받았다! (Google Adsense PIN)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나도 받았다! (Google Adsense PIN)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손놓았다가 다시 한번 열정으로 시작해보려고합니다. 올해 초쯤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핀번호가 포함된 우편을 받았습니다. 작년말에 승인을 받아서 올해 초쯤 우편으로 받은 기억이 납니다. 잃어버리지 않고 혹시몰라서 잘 간직해두었죠 ㅎㅎ 오늘은 그 포스팅을 간략히해보고 앞으로 블로그 운영도 열심히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애드고시라고들 많이하죠?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받을 때만하더라도 다른방법으로 조금더 쉽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 뒤로 약 1년여간 손을 놓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하루 몇명 안되지만 방문자가 생겨서 아~~~주 조금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2017/12/10 - [소소한 블로그Tip] - 스냅북으로 8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애드고시 승인 방법은 위 링크 기존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우편으로 날아왔을때 모습입니다. 이렇게 일반 국제우편으로해서 입력하였던 주소로 날아오게된답니다. 아주 오래전 2009년쯔음에도 한번 했었는데 그때는 핀번호까지는 받아보질 못하였던 기억이 나는데, 이번에는 빨리 날아오더군요^^



Google Adsense PIN 우편 뒷면에는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로고와 이렇게 뜯으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바로 뜯지않고 방치하다가 오늘 뜯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왜냐구요? 이제 다시 열심히하려구요^^




우편물을 뜯으면 안쪽에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와 계정 수익이 지급될 수 있도록 설정을 하라는 안내문구가 나옵니다.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나눠져서 설정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하지만 이 우편을 받았을 때가 올해 초쯤이라 지금은 좀 바뀐것 같아요. 단계별로 따라 갔는데 메뉴가 없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등록하는 방법을 알게되었죠~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등록하기 위해 Adsense 홈페이지로 들어왔습니다. 로그인을 한 뒤 그 동안 방치되었던 제 계정을 확인해봅니다. 약 $17정도의 수익이 쌓여있네요 ㅜ.ㅜ 열심히하였다면 그래도 어느정도 수익을 봤을텐데 방치하여 안타깝게도 이것 밖에....


위에 그림에 보시면 지급 기준액이 $100으로 되어있습니다. 최소 이금액까지 수익이 발생하여야 저한테 지급을 해준다는 뜻인데요, 그래서 아직 Google Adsense PIN과 계좌정보를 등록할 수 없더군요..


더 열심히운영해서 $100 최소 지급기준액을 맞춘뒤 다시한번 포스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