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들장 온수매트 온수카페트 리퍼도 좋아요~

구들장 온수매트 온수카페트 리퍼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소유아빠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진행하는군요. 오늘은 2017년 12월 31일로 올해 마지막날입니다. 연말에 회식 모임등으로 1년중에 가장 바쁜 날이지 않나 싶습니다. 또 새해 해돋이를 보시러 많이들 이동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오래전에 해돋이 보러 갔다가 너무 힘들었던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 뒤로 절대 가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2017년 마지막날 밤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올해 마지막포스팅으로 최근에 구매한 구들장 온수카페트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저희집 거실에는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전기카페트가 있었습니다. 오래사용해서 언제부턴가 여기저기 뜯어지기 시작하더니 최근에는 전원도 안들어오고 완전히 망가져버렸습니다. 그래서 새로 구매를 해야하는데 전기로 할지 온수로 할지 고민을 하다가 안방에 설치한 온수매트가 괜찮았어서 온수로 선택하였습니다. 그 후 어느 브랜드로 할지 검색을 해보고 후기들을 많이 살펴보았습니다. 비교 끝에 선택한 제품은 구들장 온수카페트입니다.

 

지인이 사용중이기도하고 인터넷 후기들도 아주 만족스럽다는 내용들이 많아서 구들장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거실에는 가장 큰 사이즈의 카페트를 설치해야되서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었는데 구들장 리퍼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살펴보니 구매하신 분들의 후기들이 아주 좋아서 저도 리퍼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구매 후 몇일 뒤 집으로 배송된 구들장 온수매트카페트입니다. 구매시 매트와 보일러가 따로 배송이 됩니다. 이유는 같이 배송하게되면 보일러가 망가질 위험이 있어서 따로 배송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매트가 먼저 도착하였고, 같은날 보일러가 배송이 왔습니다.

 

 

구들장 온수카페트를 개봉해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매트와 거의 비슷한 사이즈로 저희집 32평 거실에 적당히 맞는 크기입니다.

 

 

거실에 기존 전기매트를 제거 후 펴보았습니다. 온수카페트 답게 두께가 좀 두툼합니다. 제품 마감 퀄리티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리퍼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지만 어디하나 흠집도 없어서 새제품으로 착각할 정도였습니다..ㅎㅎ

 

 

매트와 같은 날 따로 배송된 보일러입니다. 보일러 사이즈는 크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와 퀵가이드가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설명서가 보기 귀찮으시면 퀵가이드라도 꼭 한번 읽어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구들장 온수카페트 보일러의 각종 조작버튼 부분입니다. 분리난방기능으로 전원/온수 조절 버튼들이 2개씩있습니다. 타 분리난방과 달리 구들장 온수매트는 분리난방 기준이 좀 다른 것 같습니다. 양사이즈/중간 이렇게 나눠져 있어서 좀 색달랐습니다.

 

 

분리난방으로 호스 또한 4개입니다. 각 색상에 맞게 맞춰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파란색 빨간색으로 구분되어 있어서 설치 또한 무척 간단합니다.

 

 

설치를 하시고 전원을 키시면 물 보충하라는 알람이 뜹니다. 물은 카페트에 스며들게 조금씩 조금씩 보충해주시면 됩니다. 물 보충을 마치고 뚜껑을 닫으면 이제 사용할 준비가 모두 마쳐졌습니다. 따뜻하게 사용하면 되겠죠?ㅎㅎ

 

구들장 온수카페트 리퍼 제품을 최근에 구매해서 약 한달정도 사용을 하였습니다. 현재까지 큰 문제 없이 아주 따뜻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딱 한가지 단점이라면 보일러 버튼들이 터치식인데 잘 안눌러질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 외에는 전혀 문제 없이 아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리퍼로 구매하였지만 새제품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온수카페트 고민 중이신 분들은 구들장 한번 검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7/12/05 - [소소한 가전제품리뷰] - 스팀보이 퀸사이즈 온수매트로 추운겨울 따뜻하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